ELEVIEW EHD-610N: 4K KVM스위치 구매

길어지는 재택업무(Telework)를 위해, 한 세트의 키보드/마우스/HDMI를 4대의 PC에서 공유할 수 잇는 ELEVIEW EHD-610N 제품을 구매했다. 가격은 7000엔정도였다.

ELEVIEW 4K KVMスイッチ パソコン切替器(PC4台用)HDMIディスプレイ USBキーボード・マウスを共有 | 4K@60Hz USB2.0ハブ バスパワー 電源不要 手元スイッチ ケーブル付き EHD-610N

4대 이상의 PC를 깔끔하게 묶어서 컨트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정용 PC와 회사용 PC 간의 입력 장치 선택의 번거로움을 한 방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KVM에는 DC 5V의 전원을 연결할 수도 있지만, 5개월 이상의 기간동안 전원 연결 없이 사용중이다.

처음 설치할 때만 한 번 고생하면, 쭉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제품설명
4K @ 60Hz 대응(키보드와 마우스의 궁합 Up!) >> 4 대의 컴퓨터를 하나의 콘솔(키보드 디스플레이 마우스)으로 작업할 수 있는 PC 스위치입니다. 스위치를 눌러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과 데스크 주위의 공간 절약을 실현합니다.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작업이 효율적으로 진행됩니다. (· ∀ ·) b
키보드와 마우스 포트 외에도 세 번째 USB 포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린터 또는 USB 메모리 등 다양한 USB 기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PS/2 키보드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주의 1 : 기계식 키보드(높은 전력 소비),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는 확실히 사용할 수 있음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Ultra HD 4K (3840 * 2160 @ 60p까지) 풀 HD (1920 * 1080 @ 60p), 3D 영상 등의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데스크톱/노트북 PC에서 Windows OS, Linux OS, Mac OS가 혼합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의 USB · HDMI로부터의 전력 공급 (버스 파워)으로 동작하므로 외부 전원이 필요 없습니다. 드라이버 또한 불필요하며, 기기를 연결하면 바로 인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연결에는 인식하는 데 1분 정도 걸립니다.)
컴팩트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조금 중량감이있는 금속 케이스를 채용하고, 책상 위에 두어도 문제 없습니다. 모든 포트에 도금 처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녹슬지 않도록 되어 있어 연결 불량을 방지합니다.

아마존 제품 페이지

이것도 살펴보세요!

2023년 구독 서비스 돌아보기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 구독 서비스를 떠올려본다. 사용중인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정리. <사용중> Apple Music: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