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닌텐도 플래티넘 포인트로 8비트 마리오 봉투 구매

닌텐도 플래티넘 포인트로 8비트 마리오 봉투 구매

그동안 여러 스위치 게임들을 구매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닌텐도 플래티넘포인트(Platinum Points), 골드포인트(Gold Points) 양쪽이 쌓였다. 메일로 전달되는 뉴스레터를 보니 은색의 플래티넘 포인트로 뭔가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모양이었다. 시험삼아 구매해봄. 참고로 골드포인트는 소프트웨어 구매 시 곧바로 사용 가능한 소중한 포인트다.

clip_image001

이런식으로 좀 직관적(?)인 포인트 적립을 보여주긴 하는데…

clip_image002

플래티넘포인트가 300~400정도 모였으니 귀여운 닌텐도 봉투(MNS_8_AEAAA  ポチ袋 8bit マリオ)를 골랐다. 사도 언제 사용하게 될지 불투명하긴 하지만…ㅋㅋ

clip_image003

일본의 설날(正月)을 표현했다고 한다. 친척 동생에게 용돈을 주는 문화가 있어서, 이런 봉투에 담아주면 기뻐할 듯(?) 느껴지는 상품이다.

clip_image004

플래티넘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해서 나오는 쿠폰 번호를 적용해주면(귀찮다…) 주문에 들어갈 수 있다. 이름, 주소, 연락처를 확인하고…

clip_image006

언제 도착될지 확인해서(우체국, 또는 야마토나 사가와 택배편으로 오는가 보다)

clip_image007

배송비가 상품 가격보다 비싼 느낌. 봉투 5장을 위해 540엔을 지출. 뭐 굿즈니까 괜찮나??

clip_image008

ㅋㅋㅋ 실물 궁금하다. 대신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은 라쿠텐에서 아트북 없는 일반 버전으로 구매.

clip_image009

9월 20일 발매. 얼른 즐기고 싶다.

이것도 살펴보세요!

칭송받는자: 로스트 플래그(うたわれるもの ロストフラグ)

칭송받는자: 로스트플래그가 어제 출시되었습니다. 처음으로 기동해본 느낌은… 실망가득한 중국형(?) 갓챠게임이라는 것… 그러나 조금씩 노예가 되어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