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게임

Gold Wireless Stereo Headset: Limited Edition – White 구매후기, 설정팁

지난번 플스 4 프로(PlayStation 4 Pro) 구매와 함께 무선 이어셋도 함께 구매했다. Gold Wireless Stereo Headset: Limited Edition – White로, 14,795엔의 제품이다. 일부러인지??는 몰라도 PS4는 블루투스 이어셋이 연결이 안되는 것 같았다. 게임을 즐길 때 블루투스 특유의 늦은 반응 속도 때문에 스위치(Nintendo Switch)나 플스4 등에서 기존 블루투스 이어셋을 지원하지 않는 것 같다. 닌텐도 스위치를 즐길 때는 TV에 블루투스 리시버([aptX-LL対応 光デジタル接続可 送信受信両用] …

더 읽기 »

Heroes of the Storm: 고마워요. 그동안 재미있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2015년 베타 테스트부터, 지금까지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eroes of the Storm, 약칭: 히오스)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2013년 11월 8일 블리즈컨행사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한국에서는 2014년 10월 15일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가 시작되었고, 2015년 1월 15일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고 , 2015년 5월 20일 오픈 베타가 시작되었다. 2015년 6월 …

더 읽기 »

플스4(PlayStaion4 Pro) 구매 및 개봉기(일본 아마존)

작년 크리스마스에는 일본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샀고, 올해는 사이버먼데이에 아마존에서 플스4를 냅다 구매했다. (PlayStation 4 Pro) 플스는 처음 사보기도 하고, 듀얼쇼크 게임 콘트롤러를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호기심에 구매. 가격이 저렴하고, 무료로 게임 타이틀을 3개나 준다는 사실!(패키지 1, 다운로드 2) 현물(?)로 주는 1개의 타이틀은 위닝일레븐 2019를 선택.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피파 2018을 하고 있어서 비교해 보려고 선택했다. 메시가 우측에 살짝 끼어 있다. …

더 읽기 »

중국의 덤

블리자드 게임. 하스스톤을 하니 게임 중 새해 복 많이 받아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ㅋㅋㅋㅋㅋ 아시아에서 일본이 주름잡을 시절 한글화는 시크하고 쿨한 느낌이었다면, 중국을 의식하는 요즘은 글로벌 업체의 중국에 대한 사랑이 한글화에까지 느껴져서 조금은 부담스러운 지경에 이르렀다. 중국에 이어 덤으로 해주는 느낌에, 그들에 대한 과도한 애정이 한글화에까지 묻어나 기분이 썩 좋진 않다. 앞으로도 이런 경향은 계속되겠지? 도적:새해에도 잘부탁해 마법사:즐거움 가득한 새해가 되길 …

더 읽기 »

Simcity: 균형의 중요성

심시티 5를 하다가 최근에는 아이패드로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을 즐기고 있다. 놀랐던 것은 데스크톱에서 즐겼던 만큼 아이패드에서도 높은 수준(내 주관적인 시각에서)의 실시간 렌더링을 보여주는 점이었다. 거기에 심시티 5에서 보여줬던 도시 시스템을 거의 대부분 그대로 갖고 있는 점도 흥미로웠다. 데스크톱 버전에서 문제(?)를 겪었던 소방 문제를 그대로 아이패드 버전에서도 겪게 되는 것이 웃음이 나오면서도 즐거운 마음이 들었다. 지금은 소방의 문제를 해결한 상태다. 하지만 …

더 읽기 »

발차기공주 돌격대: 요즘 즐기는 모바일 게임

넥서스 7을  구입해서 2012년말~2013년 초에 즐겁게 플레이했던 발차기공주. 이번에 넥서스 5를 구매하면서 다시 접하게 되었다. 최신작인 ‘발차기공주 돌격대’를 지하철 등에서 짬짬이 즐기고 있다. 미라캐스트(Netgear ptv3000)를 통해 TV에 연결해 즐기기도 하는데, 큰 화면에서 즐기니 시원시원하게 보기 좋다. 아래는 구글의 Nexus 7 광고인데,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가족 게임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더 읽기 »

GunBird2: 모바일로도 있었구나

중딩때 하던 건버드2가 모바일 게임으로도 나온 것을 확인했다. 바로 설치해서 즐겨봤는데… 캐쉬 아이템을 사야 연결이 가능한 걸 보고 큰 한숨. 하지만 잠깐씩 즐기기엔 문제가 없었다. 초딩친구들도 많이 하는 듯. 재미있다.

더 읽기 »